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이전 다음

확장메뉴

SK엔카닷컴, 경기자동차매매단지와 업무협약 체결

2019.10.10 엔카매거진 편집부

SK엔카 직영 온라인 플랫폼 SK엔카닷컴과 경기자동차매매단지가 중고차 시장 활성화와 신뢰도 향상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식은 SK엔카 박홍규 사업총괄본부장과 경기자동차매매단지 김창현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안산시 단원구에 위치한 경기자동차매매단지 정문 앞에서 진행됐다. 경기자동차매매단지는 약 2천 5백여 대의 매물을 보유한 대규모 중고차 매매 단지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경기자동차매매단지는 SK엔카에서 제공하는 엔카진단, 엔카보증, 엔카홈서비스와 같이 차에 대해서 잘 모르는 소비자도 안심하고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는 매물의 비중을 늘려 나갈 예정이다.

SK엔카 전문평가사가 진단하여 엄선한 무사고 차량으로 진단에 대해 100% 책임지는 엔카진단, SK엔카가 직접 책임지는 중고차 보증수리 서비스 엔카보증, 집에서 편히 받아 7일간 이용하고 환불이 가능한 엔카홈서비스는 소비자 신뢰도가 높아 이용 건 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SK엔카 박홍규 사업총괄본부장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경기자동차매매단지에 믿고 구매할 수 있는 매물을 늘어나 단지가 더욱 활성화 될 것을 기대한다”며 “SK엔카는 앞으로도 소비자가 안심하고 거래할 수 있는 중고차 시장 만들어 나가기 위해 지역 매매 단지와 서로 상생하는 구조로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K엔카닷컴은 연간 약 100만대의 중고차 차량이 등록되고 온라인과 모바일 방문자 수가 매일 50만명을 넘어서는 국내 최대 규모의 자동차 유통 플랫폼이다.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자동차 및 중고차 시장 분석, 소비자 동향을 파악해 전달하고 있으며 온라인 기술을 통해 소비자의 자동차 생활을 혁신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이를 위해 ‘헛걸음 보상 서비스’, ‘엔카보증’, ‘클린엔카’, 등의 다양한 소비자 중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엔카매거진 편집부

media@encarmagazine.com

로딩중입니다.